회피는 발동 시 데미지를 전혀 입지 않게 해주는 기술입니다.
방어 및 생명력과 함께 도적의 생존을 책임지는 매우 중요한 매커니즘 입니다.
회피를 약 25%이상 확보 할 수 있다면 매우 유의미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.
또한 회피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아이템/스킬과 같이 조합하면 방어/공격 모두를 챙길 수 있습니다.
회피를 어디서 확보할 수 있는지와 최대 회피 수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.
현재 아이템에서 회피를 얻을 수 있는 부위는 장화, 바지 둘뿐입니다.
두군데에서 최대한의 회피를 얻어야 합니다.
도적의 경우 민첩스탯 100당 1%의 회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다른 직업의 경우 다르니 주의 하십시오.
도적의 패시브 스킬 날렵함에서 스킬 사용할때 마다 3초간 12%의 회피를 얻습니다.
위상에서도 회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동화 위상의 경우 지속피해를 받는 적으로 부터 8%의 추가 회피를 얻을 수 있으며,
회피할때마다 기력 10을 얻습니다.
도적의 경우 지속피해는 독 데미지가 해당 됩니다.
다른 위상의 경우 백병전 스킬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.
신출귀몰한 위상의 경우 백병전 효과가 발동 중일 때
몹으로부터 피격 1회당 X%의 회피 확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.
해당 옵션의 진가는 피격당할때마다 회피확률을 올려서 언젠가는
반드시 회피를 하게 해주는 것입니다.
도적의 정복자 스킬 중 회피 시 데미지를 올려주는 스킬과 조합이 가능합니다.
백병전은 도적의 핵심 지속 효과이며, 명사수와 암살 기술로 타격 시 각각 10% 공속을 얻으며,
둘다 활성화 시(20% 공속) 군중제어상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% 증가합니다.
참고로 암살 도적의 경우 기본기술 중 구멍 뚫기가 명사수이기 때문에 백병전 효과를
손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.
정복자의 보드의 스킬 중 회피 시 공격력 증가 옵션입니다.
단순히 회피가 방어기술만이 아니란것을 알 수 있습니다.
또한 아이템에도 회피시 공격력 및 공격속도 증가 옵션이 존재합니다.
해당 옵션과 조합시 좋은 시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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